한미·신한·뱅크오브호프 추석맞이 무료송금 서비스 실시

by mijudaily posted Sep 09, 2016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ESCClos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choosuk.jpg

 

추석을 맞이해 한국으로 무료로 돈을 보낼 수 있는 무료 송금 서비스가 각 은행마다 출시되고 있다.
먼저 신한은행 아메리칸 달라스지점은 ‘한가위 페스티벌’이라는 명칭의 추석맞이 특별 무료송금 서비스를 출시했다.
기간은 9월 6일(화)부터 9월 15일(목)까지로, 신한은행 아메리카 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개인 고객에 한한다. 새로 계좌를 여는 신규 고객도 적용 대상에 포함된다.
송금방법은 신한은행 아메리카 달라스지점을 직접 방문해 송금하는 ‘창구’를 통한 송금과 인터넷 뱅킹을 통해 돈을 보내는 인터넷 뱅킹 송금 두 가지 모두 포함된다. 송금 액수에는 제한이 없다.
송금 대상 국가별로 적용되는 송금방법이 다르다. 한국으로 돈을 보낼 경우 인터넷 뱅킹 및 창구를 통한 송금이 가능하다. 중국, 일본, 베트남, 인도 등으로 송금할 경우 창구를 이용해야 한다.
신한은행 아메리카의 추석맞이 무료송금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은행 아메리카 달라스지점(972-406-3540)으로 문의하면 된다.
뱅크오브호프도 한민족 최대 명절 중 하나인 추석을 맞이해 무료 송금 서비스를 실시한다. 
추석맞이 무료 송금 서비스는 9월 8일(목)부터 9월 15일(목)까지 제공되며 반드시 회사가 아닌 개인 송금이여야 한다. 뱅크오브호프 개인 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은 한국에 금액제한 없이 무료 송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뱅크오브호프 달라스·포트워스·휴스턴 지점에서는 추석 당일인 9월 15일(목) 지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떡과 음료를 제공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뱅크오브호프의 추석맞이 무료 송금 서비스에 관한 그 외 자세한 내용은 달라스지점(972-919-9999)과 포트워스지점(817-514-4600)에 직접 문의하면 된다.
한미은행의 추석맞이 무료 송금 서비스는 9월 10일(토)부터 9월 16일(금)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현재 한미은행을 통해 개인 계좌를 소유하고 있는 고객들에 한하며, 적용 국가는 한국을 비롯해 중국, 홍콩, 베트남, 인도, 파키스탄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미은행(972-487-1505)으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

 

토니 채 기자 press@newskorea.com